슈퍼마리오3 다운로드

세계 3은 대양 측이 고, 대양 같이, 일어나 고 떨어지는 조 파도가 있다. 때 물이 낮은, 마리오, 하지만 정상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파도 때 땅을 상승 바다에 의해 추월입니다! 마리오 실행 하 고 점프 계속할 수 있지만, 그의 진행은 파도에 의해 방해입니다. 그것은 그의 문제의 다만 일부분 된다, 그러나, 물에서 기다리는 것이 Mario가 완벽 한 식사 일 것 이라고 생각 하는 거 인 사람 먹는 물고기 이기 때문에! 제 3 세계는 바다 쪽, 형제 치명적인 가시의 달걀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물 모험, 독약-뱉 어 연꽃 꽃, 그리고 굶주린 거 대 한 물고기를 숨어 있다. 통치자가 그의 왕실 전 하에 칙칙한, 늙은 두 꺼 비에서 다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에 마리오와 루이지는 장애물의 과정을 취소 해야 합니다. 거기에 어려움을 충당 하기 위해 11 영역입니다. 그것은 현재 일본에서 최고의 게임, 그리고 그것이 판매 하는 방식으로 판단, 그것은 아주 잠시 동안 위에 머물 거 야! 게임? 아무도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 이외! 각 세계의 끝에 맹렬 한, 거 대 한 후견인에 의해 들린 마술 지팡이만 그의 본래 인간적 인 모양 등을 맞댄 각 통치자를 복구할 수 있다. 그것은 마리오 또는 루이지 각 세계로 다시 정상을가지고 야생과 야만인 가드에서이 마법의 지팡이를 막지 하는 것입니다. 원래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게임 처럼, 슈퍼 마리오 3 8 개의 다른 세계가 있다. 각 세계에는, 그러나, 다스 다른 지역까지 있을 수 있다. 따라 당신을 돕기 위해 거기에 다양 한 분야에서 경로와 함께 세계의 지도입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세계, 잔디 토지 라고 합니다. 여기 마리오와 루이지 오래 된 goombas의 친척, 오래 된 거북이의 다양 한 버전, 그리고 새로운 캐릭터 뿐만 아니라 많은 로드 비 우 지 지형을 통해 여행! 모두는 큰 섬, 제 4 세계에 있는 두 배 그것의 크기 이다. 자, 마리오와 루이지 욕심 육 식 식물, spiny의 달걀, 산호초의 치명적인 문 턱에 대해, 그리고 망치-망치 형제 휘두르는 살아남기 위해 있다. 왕 통치자는 까만 마술에 의하여 끔찍한 파충류로 변형 되었다. 마리오와 루이지 여행을 지키고 마술 지팡이를 집에 도달 하기 전에 8 개 영역을 통해 해야 합니다. 일곱째 세계는 파이프 미로, 모든 상상할 모양과 크기의 파이프의 회선입니다. 파이프에 숨어 많이 지칠 대로 지친 피 라 냐 식물, 한 마음으로 자신의 면도칼 처럼 날카로운 이빨을 치고 있습니다. 이 세상의 거 대 한 통치자는 피 라 냐가 공장 자신으로 설정 되어있다.

형제는 마술 지팡이를 찾기에 있는이 게임에 있는 12의 가장 곤란 한 지역을 영 속해야 한다. 화살표와 함께 표시 된 상자에 호핑으로, 마리오 또는 루이지 그는 성가신 원수의 발전을 막기 위해 기쁘게 방향으로 이동 하는 상자를 책략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