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운전사 영화 다운로드

신선한: 당신은 마지막에 택시 운전사와 논쟁을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이유 지만, 그것은 시간 낭비 되지 않습니다. -빈센트 canby, 뉴욕 타임스, 7 월 16, 2008 스 콜 세 지의 최고. 이 영화의 너무 많은 하이퍼-중요 한 리뷰는 감독과 시나리오는 마음에 그들이 미국의 보석을 만들 었 무엇에 대해 뭐라 고 지능으로 가까이 아무것도 있습니다. 그것을 본적이 그 사람에 게 그것은 “느린” 또는 서 성은 하위 파 했다 생각, 그들은 그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모 르 겠; “택시 드라이버”에 대 한 점진적 및 최종 걸릴-이상의 광 기의, 그리고 폭력에 대해, 액션-쏴-`em-최대 ` 슬래시 ` 자동차 체이스 … 오늘날 현대의 관객 들은 모든 것을 기대 하 고 있다-코미디, 드라마, 참을 서 스 펜스, spfx-모든 압 연 업 원스톱 엔터테인먼트로 … 그리고 아니, 난 누구의 할아버지, 또는 여기에 그 영화는 내 하루에 큰 줄은 아니지만, 시청자, 기운 이미. 드니, 그리고 캐스트의 나머지, 트래비스 bble의 삶에–베트남 수 의사-누가, 사실, 그의 일기에 마음 numbing 항목을 씁니다,이 마이크로-우주 창에서 수리할 수 있는 일을 할, 대부분의 부분에 대 한, 택시 기사로 무딘 존재, 리드와 함께 파업 여성 트래비스는 영웅이 되 고, 정치 종군 자는 그녀가 실제로 불안정, 때로는 폭력적인 운전 기사가 매력을 발견. 이 영화의 이야기의 나머지는 덜 시작 뷰어입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오늘날의 영화에서 성적과 폭력적인 콘텐츠에 desensitized 되 고 있는지 여부를 결정 … 아, 그것을 잊어 버려 요! 당신은 적어도 일부는 “택시 운전사,”에가는 또는 당신은 지금까지이 인생에서 일반 운이 좋았어요 살 았 해야 합니다.

위대한 마틴 스 콜 세 지 게다가, 그리고 폴 sch레이더 (황소) 스크립트를 작성, 깁스를 꽤 많이 하는 사람이 누구 스타와 지 원하는 배우들이 1970 년대와 너머에 thit 영화 감독. 이 데이트 그녀의 가장 큰 역할을 했지만 조디 포스터, 모두 14, 나이 7 이후 행동 했다. 로버트 deniro 나중에 성 난 황소를 할 것입니다, 그러나 트래비스는 우수한 대로 그의 역할은 여기. 대 부 2에서 신선한, 그의 경험은이 역할을 보여줍니다. 알 버트 브룩스, 피터 보일, 그리고 하 비 Kietel 같은 지원과 함께 좀 더 유능한 캐스팅에 대해 얘기 하실 수 없습니다. 주요 이야기는 manhatten에 있는 택시 택시 운전사와, 그리고 뉴욕시 해야 한다. 거리에 한 촬영의 대부분과 함께 그것은 분위기에 게 진정한 느낌과 장면을 본격적인 모습을 제공 합니다. 액션 장면은 꽤 피 묻은이 고 전에 CGI를 따라 왔다.

그것은 모두 허구 이며, protitution 마피아 이야기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존 힝 클 리 주니어 누가 레이건 대통령은이 영화에서 조디 포스터의 역할에서 정착 이라도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촬영을 시도 악명이 되었다. 그녀는 여기에 좋은 반면, deniro 확실히 스타로가는 길에 그녀를 잘 넣어 포스터의 행동이 분명 하지만 스타입니다. 이 시대에 그녀를 위해 예쁜 성인 소재, 그리고 그것을 잘 처리 됩니다. 힝 클 리에 대해서는 그가 감옥에서 9 월, 2016, 그리고 릴리스 있어 그의 엄마와 함께 살고 있다. 찰스 석 간으로 레너드 해리스 역할은 여기에 대통령을 실행 하는 가정 politcan입니다. 레이건 커넥션은 영화가 나온 후에 오랫동안 일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