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unes 구버전 다운로드

공간을 절약 하기 위해 음악 파일을 컴퓨터에 영구적으로 저장 하지 않고 iTunes Store에서 직접 음악 구매를 스트리밍할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것 이라면, iTunes의 보기 메뉴에 있는 모든 음악으로 다운로드 한 음악 에서만 전환한 다음, 보관 함에서 노래를 이중 클릭 하십시오. 다른 장비로 만든 새 음악 구매를 자동으로 다운로드 하려면 새 컴퓨터에서 자동 다운로드를 설정 해야 합니다. iTunes 재 다운로드는 사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해당 국가나 지역의 iTunes에서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구매를 확인 하려면 Apple의 지원 문서를 참조 하십시오. 나는 더 이른 코멘트의 반대를 말할 것 이다. 캐주얼 팬에 스트리밍 항소. 심각한 팬에 항소를 다운로드. 5) 인터페이스의 오른쪽 하단 구석에 있는 모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다운로드 위치를 확인 하려면 iTunes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 합니다. 아이콘은 안쪽에 아래 뾰족한 화살표가 있는 원과 유사 합니다. 빠른 광대역 연결과 사람은 전적으로 동시 다운로드 옆에 있는 상자를 움직이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iTunes 환경 설정 패널에서 페이지 상단에 있는 “Store” 아이콘을 클릭 합니다. 그런 다음 컴퓨터에서 사용 하지 않는 파일 (예를 들어 iOS 장치 에서만 실행 되는 앱)의 확인란을 선택 취소 합니다. 스트리밍 혁명에 참여 하지 않은 상태에서 음악 파일을 계속 들으려면 해당 상자를 선택 합니다. 그러나 영화와 텔레비전 쇼 조차 당신의 하드 드라이브에 보다는 구름에서 더 낫다. 당신이 할 경우 로컬, “다운로드 고품질 SD 비디오” 버튼을 선택 하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이 파일을 볼 때 사용 하는 정말 오래 된 아이팟을가지고 있지 않는 한 귀하의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개별 곡, 앨범 또는 뮤직 비디오 다운로드를 일시 중지/다시 시작 하려면 다운로드 메뉴에서 진행 중인 다운로드 위에 마우스를 가져간 다음 맨 오른쪽에 있는 일시 중지/다시 시작 단추를 클릭 합니다. 한 번에 모든 다운로드를 일시 중지 하려면 다운로드 일시 중지 단추를 클릭 합니다. 팁:이 컴퓨터에 이미 다운로드 되지 않은 이전에 구입한 음악만 다시 다운로드 하려면, 인터페이스 상단의 내 보관 함에 없는 클릭 한 다음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서 모두 다운로드를 클릭 하십시오. 문제는, 사람들은 2007 이후 애플 리 케이 션을 다운로드 하는 아이튠즈를 사용 하지 않은, 그래서 시간이 엄청난 낭비입니다.